그린짐체험프로그램(2차)이 5월 26일(화) 오전에 추동 공존숲에서 진행되었습니다!
이번 그린짐 2차는 지난 1차때 완성하지 못한 공존숲 시설의 환경개선을 해 보았어요^^
시원~~~한 차를 마시며 참가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슬슬 몸풀기 운동을 하려는 찰나! 1차때 참여했던 회원님들이 후다닥 장비를 착용하고 먼저 활동을 시작하는게 아니겠어요^^;;;; 말려도 소용없는 열정의 회원님들!!^^
그래도 중간에 쉼을 갖고 땀도 식히고 얼음물도 나눠 마시고 마무리까지 잘 마쳤답니다.
비오기전이라 습기가 가득한 후덥지근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심을 다해 그린짐 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!!
뜨거운 여름은 제치고 가을에 다시 만날것을 약속하고 헤어졌는데 어찌나 아쉽던지.. 또 보고싶네요!^^





그린짐체험프로그램(2차)이 5월 26일(화) 오전에 추동 공존숲에서 진행되었습니다!
이번 그린짐 2차는 지난 1차때 완성하지 못한 공존숲 시설의 환경개선을 해 보았어요^^
시원~~~한 차를 마시며 참가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슬슬 몸풀기 운동을 하려는 찰나! 1차때 참여했던 회원님들이 후다닥 장비를 착용하고 먼저 활동을 시작하는게 아니겠어요^^;;;; 말려도 소용없는 열정의 회원님들!!^^
그래도 중간에 쉼을 갖고 땀도 식히고 얼음물도 나눠 마시고 마무리까지 잘 마쳤답니다.
비오기전이라 습기가 가득한 후덥지근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심을 다해 그린짐 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!!
뜨거운 여름은 제치고 가을에 다시 만날것을 약속하고 헤어졌는데 어찌나 아쉽던지.. 또 보고싶네요!^^